1. 일 시 : 2011년 2월 20일 (일)
2. 목적산 : 어곡환종주
3. 코 스 : 유산3교→178봉→천마산→기차바위→능걸산→에덴밸리→용선고개→축전산→신선봉→선암산(매봉)→어곡산
→새미기고개→오봉산갈림길→어곡공단→LG패션아울렛(유산3교)
4. 산행시간 : 8시간 30분 소요
5. 산행거리 : 약 26.5 KM ( GPS 거리 기준)
6. 참가자 : J3 부산 울산지부 12명
7. 날 씨 :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듯... 축전산에서 배봉가는 구간은 아직 눈이 녹지않아 눈이 한가득~~~
8. 지도 출처 : ?
9. 갈 때 올 때 : J3 부산지부 호연님 차로 엘지패션앞으로
10. 기타 :1) J3 가입후 첫 지부 산행이다. 다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출발했으나 시간이 갈수록 버겁다. 과연 J3 다.
2) 디푸리에서 듣는 이들의 산행이야기는 차라리 무용담에 가깝다. 경험이 일천하지만 새로운 경험을 한 하루였다.
3) 지금까지의 나의 산행에 비하면 프로 와 아마의 차이라고나 할까~~~ㅎㅎㅎ
4) 새미기고개를 지나 춘추공원 갈림길 가기전에 환종주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유산공단으로 빠지는 길이 있지 싶은데 길이 눈을 비비고 찾아봐도 보이질 않는다. 개척산행으로 산을 내려왔다. 내려오는 길목에 개을 대량으로 키우는 곳을 있어 엄청 기분이 언찬다. 산행을 하다 보면 가장 기분나쁜 곳이다. 별로 추천하고 싶니 않은 길이다....
5) 월요일 어제의 여파로 다리에 아주 오랜만에 느껴보는 근육통이.....
'산행이야기 > 영남알프스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0416-토곡산 오봉산 종주 (0) | 2011.04.17 |
|---|---|
| 20110403-운문사와 네암자 (0) | 2011.04.04 |
| 20110212-가지산 상운산 눈산행 (0) | 2011.02.13 |
| 20110123-원효암 (0) | 2011.01.23 |
| 20110115-향로산 (0) | 2011.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