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 시 : 2011년 2월 12일 (토)
2. 목적산 : 가지산 상운산
3. 코 스 : 석남사 주차장-중봉-가지산-쌀바위-상운산-석남사주차장
4. 산행시간 : 6시간 소요 (0835~1435)
5. 산행거리 : 약 ? KM
6. 참가자 : 나홀로
7. 날 씨 : 곳에 따라 바람많고 엄청 추움
8. 지도 출처 : ?
9. 갈 때 올 때 : 자가운전 134 km
10. 기타 :1) 정말로 눈구디에 헤메다 왔다. 군대생활 이후 이렇게 많은 눈은 처음이다.
2) 스패츠 아이젠을 넣는다고 넣었는데 아뿔사 아이젠이 가방안에 없다~~~헐 고생길이 눈에 선하다
3) 눈이 무릎정도까지 오고 아침 처음으로 올라가는 길이다 보니 산길이 눈으로 쌓여 보이질 않는다. 일부 산행객은 위험하다고 돌아가고 그 중에 나처럼 혼자온 등산객 3명이 의기투합 정상까지 간다.
4) 쌀바위가는 길은 올라온 길보다 더하다. 정말로 눈구디다. 무릎이상 오는 아무도 밟지않은 눈위를 홀로 온 세명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전진한다. 쌀바위 지나고 상운산입구에서 두분은 임도로 내려가고 이후 혼자서 상운산을 올라간다. 깊은곳은 발을 잘못 디디면 거진 허리까지 눈이 오는 곳도 있다. 아이젠도 없이 엄청 쵸팽이 쳤다. 그래도 재미있는 등산길이었다.
'산행이야기 > 영남알프스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0403-운문사와 네암자 (0) | 2011.04.04 |
|---|---|
| 20110220-어곡환종주 (0) | 2011.02.21 |
| 20110123-원효암 (0) | 2011.01.23 |
| 20110115-향로산 (0) | 2011.01.16 |
| 20101204-밝얼산 간월산 (0) | 2010.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