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 시 : 2011년 10월 8일 (토)
2. 목적산 : 신불산
3. 코 스 : 건암사입구 주차장-가천골-신불릿지-신불산-신불재-가천골-신불평원 갈림길-삼봉능선-신불평원-아리랑리지갈림길-아리랑리지하산능선(?)-주차장
4. 산행시간 : 4 시간 50분 소요 (1030~1520)
5. 산행거리 : 약 12.5 KM (GPS 거리 기준,알바포함)
6. 참가자 ~ 나홀로
7. 날 씨 : 맑고 쾌청함하나 생각했던것보다 더움. 선선한 가을이 왔다ㅗ 생각했는데 아직은~~~
8. 갈 때 올때 :
- 자가운전 : 약 102 km
9. 지도 출처 : ?
10. 기타 :
1) 신불릿지로 신불산을 올라갈려고 방향을 잡았는데 가다가 방향을 잃어 너덜길만 엄청올라가다 보이 신불공룡이~~~
2) 삼봉능선은 호랑이봉은 올라가고 남근봉은 우회로~~~
3) 겠날이라 일찍 부산으로~~~
'산행이야기 > 영남알프스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1113-영축산 (0) | 2011.11.14 |
|---|---|
| 20111112-통도사 환종주 (0) | 2011.11.12 |
| 20111001-석골사 환종주 (0) | 2011.10.03 |
| 20110805-표충사 환종주 (0) | 2011.08.06 |
| 20110803-통도사 백운암 및 암자 (0) | 2011.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