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이야기/영남알프스 산행

20111008-신불산

밤안걔 2011. 10. 9. 21:38

 

1. 일 시 : 2011년 10월 8일 (토)

2. 목적산 : 신불산

3. 코 스 :  건암사입구 주차장-가천골-신불릿지-신불산-신불재-가천골-신불평원 갈림길-삼봉능선-신불평원-아리랑리지갈림길-아리랑리지하산능선(?)-주차장

4. 산행시간 : 4 시간 50분 소요 (1030~1520)

5. 산행거리 : 약 12.5 KM (GPS 거리 기준,알바포함)

6. 참가자 ~ 나홀로

7. 날 씨 : 맑고 쾌청함하나 생각했던것보다 더움. 선선한 가을이 왔다ㅗ 생각했는데 아직은~~~ 

8. 갈 때  올때 :

   - 자가운전 : 약 102 km

9. 지도 출처 : ?

10. 기타 :

   1) 신불릿지로 신불산을 올라갈려고 방향을 잡았는데 가다가  방향을 잃어 너덜길만 엄청올라가다 보이 신불공룡이~~~

   2) 삼봉능선은 호랑이봉은 올라가고 남근봉은 우회로~~~

   3) 겠날이라 일찍 부산으로~~~ 

 

 

 

 

 

  

 

 

 

 

 

 

 

 

 

 

 

 

 

 

 

 

 

 

 

 

 

 

 

 

'산행이야기 > 영남알프스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1113-영축산  (0) 2011.11.14
20111112-통도사 환종주  (0) 2011.11.12
20111001-석골사 환종주  (0) 2011.10.03
20110805-표충사 환종주  (0) 2011.08.06
20110803-통도사 백운암 및 암자  (0) 2011.08.06